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파트너스 간단한 부업으로 돈벌기 가능할까?

by eM-Jay 2021. 11. 7.
반응형





쿠팡은 우리나라 국민 절반 이상이 이용한다고 생각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쿠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계십니다.


쿠팡 이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게 된

사항이 바로 로켓배송인데요, 요즘엔 로켓와우 멤버십을 통해 기본적으로 배송비 무료와 반품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로켓와우 및 제트배송 상품은 저녁 9시 이전 주문시 다음날 새벽 도착이 보장될 정도로 빠른 배송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로켓와우 회원은 로켓프레시 상품 주문을 이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과일 및 채소는 물론 여러가지 식품을 밤 12시 이전에 주문하기만 하면 다음날 새벽 7시 전까지 도착을 보장해준다고 하니, 다음날 아침 식사 고민을 아주 여유롭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쿠팡 파트너스는 무엇이냐?


간단하게 말하면, 쿠팡의 고객인 우리가 직접 상품을 홍보하여 일정 수수료를 받게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물론 우리가 만든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내가 직접 제품을 구매해도 광고비를 받게 되니, 내가 상품을 구매했을 때도 이득이 되는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죠? 블로그, SNS 등 본인이 홍보하고자 하는 곳에 상품을 홍보하는 글과 링크를 작성해주시기만 하면 되며, 지인들에게 링크를 공유해서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1. 쿠팡 파트너스 가입방법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쿠팡 파트너스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페이지로 이동하면 회원가입이 바로 보입니다.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고 지금가입을 누르거나 자동으로 이동되면 쿠팡 아이디를 입력하는 란이 나오게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의 소유이기에 당연히 쿠팡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에 쿠팡 아이디가 있으신분은 로그인을 하듯이 입력하시면 가입절차가 이뤄집니다.



추천인 코드에 꼭 AF4841013 를 입력해주세요

웹사이트 목록은 블로그 또는 SNS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성격을 작성하고 주제를 선택한 후 추천인 코드를 입렵하는 란에는 꼭 AF4841013 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셔야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사람 모두 한달간 1% 추가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 정보는 광고비를 받게될 계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쿠팡 파트너스 가입이 완료됩니다.




2. 광고할 상품의 링크 만들기

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면

첫페이지가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페이지가 되겠습니다.
원하시는 상품군이 있으면 검색을 하여 링크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따로 광고하고자 하는 상품이 없다면 쿠팡에서 랭킹순으로 상품을 확인하시고 광고를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상품을 선정하셨으면 링크 생성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URL 복사를 이용해 주소를 각종 광고에 붙여넣어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HTML을 이용하실 수 있는 분은 아래에 있는 HTML 복사를 통해 광고를 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해당 광고 작성 시에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라는 문구를 꼭 기재하여야 합니다.


3. 쿠팡 파트너스 수익 확인하기

리포트 탭을 이용하여 각종 실적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및 이용 절차에 대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차근차근 광고하여 많은 부수입 가져가시길 바라겠습니다.

PS : 추천인 코드를 입렵하는 란에는 꼭 AF4841013 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